BLOX는 FinTech를 블록체인 테크놀로지로 최적화하여 뱅킹 이상의 혼란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23일

BLOX의 총체적이고 국경 없는 차세대 솔루션을 통해 블록 체인 세상과 만나는 은행

오늘날의 금융 기술 분야에는 개선되고 자동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솔루션과 참여자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러한 기능과 투명성, 보안, 속도 및 경제성과 같은 블록체인의 차별화된 이점을 결합하면 가장 유망한 기술 조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 와이오밍주에 있는 분산형 자율조직(DAO) LLC로 등록된 분산형 퍼블릭체인 BLOX가 이룬 성과다.암호 화폐 민주화에 대한 열망에서 탄생한 BLOX는 전 세계 모든 디지털 화폐 중 가장 접근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다는 목표로 차세대 암호 화폐를 만들었다.

토종 토큰인 BLX는 총 공급량이 8400만개에 달하는 분산형 피어투피어 오픈소스 암호 화폐로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과 데스크톱 컴퓨터만 있으면 누구나 즉시 채굴할 수 있다.지금까지 BLX는 공개 출시 이후 25,000개가 넘는 암호 보유자와 거의 800,000개의 트랜잭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LOX의 전체 생태계는 분산형 및 중앙 집중형 시스템과 산업을 모두 지원하는 핵심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아프리카, 아시아, 북미 및 남미, 유럽 등 전 세계에 마스터 노드를 배치한 BLOX의 무마찰 분산형 거버넌스는 커뮤니티의 자율성을 높이고 보안을 강화하며 전 세계 암호 및 블록체인 투자자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블록 체인('BLOX 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BLOX는 관련 추가 비용 없이 은행 및 기업 기관에 대한 전체 디지털 대안을 만들어 내고 접근성이 뛰어난 개방적이고 공정한 금융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BLOX 기능에는 피어 투 피어(peer)의 즉각적인 글로벌 전송, 피아트 및 암호 교환, 카드 발급, POS(Point of Sale) 트랜잭션, 분산형 금융 프로젝트, NFT, Web 3.0 등과 같은 은행 기능이 포함됩니다.주요 기술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Smart Contract 구현에서는 PoS(Proof-of-Stake)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BLX2 자산을 생성하고 운용합니다.BLX2 자산은 ETH 및 기타 스마트 계약 서비스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서브자산 또는 서브토큰을 작성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가장 최근에 도입된 BLOX Web은 분산형 블록체인 기반의 인터넷 코어로 네이티브 빌트인 결제와 보상이 완벽하게 제공됩니다.사용자는 BLOX Web에서 자신의 프로젝트를 참조, 웹사이트 작성 및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BLOX는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CBDC) 솔루션을 통해 중앙은행을 위한 글로벌 통화의 작성 및 구현, 심지어 모든 규모의 선거 또는 여론 조사에 대한 블록 체인 투표 등 대규모 글로벌 및 국제 업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BLOX는 또한 DAO에 대한 초기 비용을 1지분당 0.00001BTC로 개방하여 조직의 소유자 또는 기여자가 되었습니다.기여자 혜택에는 투표력, 스마트 계약 인센티브, 실시간 배당, 퇴출 제한 없음, 그리고 향후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인 가치를 지닌 조직의 초기 구성원이 될 수 있는 기회가 포함됩니다.BLOX의 커뮤니티 주도 조직은 수익성 높은 투자에서 재무, 거버넌스, 투표, 교육, 기금 모금, 투자, 예술, 글로벌 통화 등 다양한 목적에 사용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제품 구축에 이르기까지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BLOX 생태계는 모든 것을 아우르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경계를 없애고, 차세대 디지털 솔루션을 뛰어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가 알고 있는 은행 및 블록체인을 혁신할 수 있는 수많은 발전 경로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큰 그림?BLOX는 보다 지속 가능한 암호 화폐를 소유하고 투자하려는 소비자의 수요 증가, 보다 저렴하고 신속한 국경을 초월한 결제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금융 서비스 산업의 생태계와의 호환성 향상, 포괄적인 보안 메커니즘에 대한 요구 증가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BLOX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은 경계를 넓히고, FinTech 환경의 필연적인 진화를 가속화하는 것입니다.우리는 블록체인이 산업, 특히 금융업계에 엄청난 잠재력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델이 구축한 것은 비즈니스 모델과 운영 프로세스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뿐만이 아닙니다.델은 기업뿐만 아니라 고객, 소비자, 일반인도 금전적 보상과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을 구축했습니다."라고 The BLOX Organization의 관리팀은 말합니다.

자세한 것은 BLX.org 를 참조해 주세요.

BLOX 화이트페이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