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X 조직은 분산 기술을 위한 스마트 계약 프로토콜인 BLX2를 출시합니다.

2022년 2월 22일/p>

BLX2의 무허가 구현은 전 세계 암호 및 블록체인 투자자와 열성팬을 위한 개방적이고 공정한 디지털 세계를 창출합니다.

Bitcoin은 금융 서비스 혁명을 불러일으켰고, 가상화폐의 부상, 잠재력, 그리고 투자자와 기업을 위한 기회들에 대해 열광적인 커뮤니티를 규합했습니다.오늘날에는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저항적인 프로젝트와 프로토콜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총칭하여 DeFi의 분산형 금융으로 알려져 있으며, 우리가 알고 있는 금융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붐이 일고 있습니다.

분산형 금융은 증권사, 거래소, 은행 등 중개업자에게 의존하지 않고 블록체인에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해 금융상품을 제공한다.스마트 계약은 본질적으로 블록체인에 체결된 자기실행적이고 불변의 합의입니다.BLX는 2020년 분산형 자율조직(DAO) BLOX 그룹이 운영하는 분산형 암호 화폐로 현재까지 70만 건 이상의 글로벌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지난 2022년 2월 20일 출시된 BLX2는 가치 창출을 목적으로 디지털 자산을 대표하는 BLX 블록체인(Bloxchain)에 스마트 계약을 구현한 것입니다.BLX2는 Proof-of-Stake(PoS; 스테이크 증명)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BLX2 자산을 생성하고 운용합니다.BLX는 현재 Bloxchain과 Cloudchain의 두 가지 블록체인으로 주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최근의 도입은 관련 비용 없이 은행 및 기업 기관에 대한 전체 디지털 대안을 만들어 내고,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는 개방적이고, 자유롭고, 공정한 금융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BLX2를 사용하면 ETH 및 기타 스마트 계약 서비스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블록체인에 서브에셋 또는 서브토큰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BLX2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 및 최적화하고 부정 행위를 제거하며 투명성을 높이며 이전에는 액세스할 수 없었던 투자에 대한 액세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급망, 은행, 정부, 보험, 부동산 등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으며, 블록 체인 기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스마트 계약 시장의 성장과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DeFi 산업의 시가총액은 1년 만에 30배인 730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예금 총액은 100배인 1,000억 달러에 육박하며, 2026년에는 세계 스마트 계약 시장 규모가 3억 4,54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암호 투자자들이 BLX를 주조하고 전 세계 암호 전문가와 분석가, 핀테크 기업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1년여 전에 가동된 이후 우리가 도달한 추세는 BLX가 장기적으로 실현 가능한 투자라는 엄청난 가능성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델은 이 테크놀로지를 처음부터 독자적으로 구축해, 금융의 장래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강하게 믿고 있습니다」라고 BLOX Organization의 매니징 디렉터는 말합니다.

BLX 커뮤니티에 가입하려면 이메일 주소나 https://blx.org/ 의 휴대전화 번호로 가입하면 된다.

BLX2 에셋을 작성하려면 , BLX.org/AAI 에 액세스 해, 지시에 따릅니다.

독립 지갑 내에서 BLX2 자산을 호스팅하려면 BLX.org/api/wallet 를 방문하십시오. BLX.org/api/wallet

BLX2 자산의 블록 체인을 커스터마이즈 하려면 , BLX.org/api/Bloxchain 를 참조해 주세요. BLX.org/api/Bloxchain

자세한 내용은 info@blx.org를 통해 BLOX 팀에 문의하십시오. info@blx.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