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X, DAO를 출시하여 허가 없는 블록체인 생태계의 분산 거버넌스 시작

2022년 3월 15일

BLOX, DAO를 출시하여 허가 없는 블록체인 생태계의 분산 거버넌스 시작

미국 와이오밍에서 DAO LLC로 등록된 분산형 퍼블릭 체인 BLOX는 커뮤니티의 자율성을 높이고 보안을 개선하며 암호화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블록 체인 세계의 마찰 없는 분산형 거버넌스를 시작하기 위해 분산형 자율 조직(DAO)을 출범시킵니다.전 세계 블록 체인 투자자들.

BLOX 마스터 노드는 아프리카, 아시아, 북미, 남미, 유럽 등 전 세계에 배치되어 있으며, 전자적이고 자동화된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구성원들이 쉽게 분산형 코어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미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BLOX는 이 조직의 회원이 되기 위해 초기 비용인 0.00001BTC에 1억주 공급을 배정하고 있다.기여자들은 DAO의 성장, 혁신, 진화와 스마트 계약으로 인한 지속적인 수익 및 BLOX 네이티브 암호인 BLX의 평가에 참여합니다.

BLX는 총 8400,000개의 공급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과 데스크톱 컴퓨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채굴할 수 있습니다.현재까지 BLX는 2020년 상장 이후 2만5000여개의 암호 보유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코엑스스타와 상장 승인을 받았다.

기여자 인센티브에는 투표력, 스마트 계약 작성, 실시간 배당, 출구 제한 없음, 향후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인 가치 잠재력을 가진 조직의 초기 구성원이 될 수 있는 기회 등이 포함됩니다.회원들은 그들의 입력값에 따라 다른 수준의 혜택을 받는다.

BLOX는 스마트 컨트랙트, DeFi, NFT 등 모든 블록체인 기술 요소에 한 지붕 아래 접근할 수 있는 종합적인 플랫폼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BLOX는 DAO로서 수익성 높은 투자에서 재무, 거버넌스, 투표, 교육, 기금 조달, 투자, 아트, 글로벌 통화 등 다양한 목적에 사용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제품 구축에 이르기까지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주도 조직입니다.

불과 한 달 전에 도입된 BLOX의 스마트 계약 구현 또는 BLX2는 PoS(Proof-of-Stake)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BLX2 자산을 생성하고 운영했습니다.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ETH 및 기타 스마트 계약 서비스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BLOX 블록 체인(일명 'BLOX 체인')에 자체 자산 또는 토큰 또는 NFT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BLOX 생태계는 모든 관련 비용 없이 은행 및 기업 기관에 대한 전체 디지털 대안을 만들어 내고,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개방적이고 무료이며 공정한 금융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그 활용 사례는 분산형 금융 프로젝트와 고유한 디지털 토큰(NFT)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BLOX는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CBDC) 솔루션을 통해 중앙은행을 위한 글로벌 통화의 작성과 구현, 심지어 모든 규모의 선거나 여론조사를 위한 블록 체인 투표 등 대규모 글로벌 및 국제 업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DAO의 등장은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관리하기 위한 강력한 메커니즘을 가져왔으며 개인이 열정 프로젝트에 직접 관여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와 기관이 혁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Ethernet을 생각해 보세요.ETH 보유자가 될 뿐만 아니라 Ethernet 블록체인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기 전에 소유자가 되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마찬가지로, 단순한 주택(BLX)이 아닌 새롭고 민첩한 토지(BLOX)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등장했다.다음 웹은 BLOX에 구축될지 누가 알겠습니까?

BLO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lx.org에 접속하거나 info@blx.org 또는 https://t.me/BLX_org을 통해 팀에게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