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X가 BLOX Web(베타), 분산형 블록 체인 기반 인터넷 또는 Web 3.0을 출시하다

2022년 4월 7일

BLOX Organization은 BLOX Web(Beta)을 출시합니다.BLOX Web은 자체적인 분산형 블록체인 기반의 인터넷 코어로 네이티브 빌트인 결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BLOX Web은 BLOX의 방대한 에코시스템에서 Web 3.0을 도입하는 또 하나의 기능입니다.

1989년에 인터넷이 시작된 이래, 인터넷은 정적인 컨텐츠(Web 1.0)를 제공하는 것에서부터, 사용자들이 이제 전자 상거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검색 포털 등을 통해 컨텐츠를 만들고 비즈니스를 참여시킬 수 있는 진화와 대화(Web 2.0)로 발전해 왔습니다.그러나 오늘날의 인터넷 인프라는 사용자 데이터와 개인 정보를 침해하는 것으로 알려진 독점적 기술 대기업에 의해 제어되는 중앙 집중식 서비스에 의존합니다.이러한 과제는 블록 체인 테크놀로지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개념, 즉 인터넷 또는 Web 3.0의 분산형 버전을 위한 새로운 문을 열었습니다.

Web 3.0 운동은 블록체인과 같은 분산형 기술로 온라인 인프라의 핵심 요소를 재구축함으로써 인터넷을 정비하는 것을 구상하고 있다.그것은 심지어 사용자들의 게시물에 대해 블록 체인 네이티브 토큰을 통해 보상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과 같은 광고 기반 서비스 모델을 바꿀 수 있다.

BLOX Web은 웹에 완전한 분산화를 가져오는 것을 목적으로 The BLOX Organization에 의해 개발된 프로젝트입니다.4가지 주요 기능: (1) 현재 글로벌 웹 인프라스트럭처(Web 1.0 및 Web 2.0)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향후 Web 3.0 구현에 대응할 수 있는 분산형 인터넷 코어 또는 브라우저, (2) 익명성과 프라이버시를 유지하기 위해 지갑 주소를 사용하여 안전한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분산형 메시징, (3) 분산형 도메인 레지스트리무제한 도메인 릴리스를 가능하게 하고 새로운 도메인 포맷을 사용하며 (4) 분산형 웹 호스팅을 사용하여 분산형 웹 사이트를 구축합니다.

BLOX Web은 인터넷 인프라스트럭처의 모든 부분을 분산하여 분산된 피어 투 피어 시스템에서 실행되는 새로운 인터넷을 구축하여 단일 중개 또는 장애점에 대한 의존을 제거합니다.BLOX Web 상의 분산형 Facebook, Twitter, YouTube를 상상해 보십시오.검열에 강하고 모두에게 개방적이며 완전한 오픈 소스입니다.

이 회사의 장기적인 비전에는 Etherinum dApps, Solana dApps 등 BLOX Web에서 접속할 수 있는 다른 체인, 심지어 거기서부터 Bitcoin 트랜잭션을 전송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한 지점에서 모든 통화와 체인에 접근할 수 있는 고급스러움을 누릴 수 있다.

인터넷의 초창기에는 정보에 대한 접근이 민주화되었고, 그 후 Web 2.0은 온라인 접속과 거래를 쉽게 함으로써 질서를 가져왔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점적인 거대 기술 업체들은 너무 많은 힘을 축적했습니다. BLOX는 검증 가능, 자치, 무허가, 인센티브 부여 등 그 파워의 일부를 되찾기 위해 BLOX Web을 개발했습니다.

BLOX Web은, 기업의 오너, 투자가, 종업원 뿐만이 아니라, 창조한 모든 가치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인터넷 전체를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BLX.org 를 참조하거나, BLOX 팀에 문의해 주세요. info@blx.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