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스타는 BLX 블록체인을 활용해 필리핀에 있는 자사의 가상화폐 시장에서 상품 개발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2022년 7월 18일

2019년 설립된 코엑스스타는 필리핀인들이 Bitcoin, Etherin, Litecoin 등 인기 있는 암호화 화폐를 구매할 수 있게 해준다.지금까지 코엑스스타는 거래를 원하는 구매자, 판매자, 거래자가 함께 모여 전통적인 핀테크 장터로 운영되어 왔지만, 이 플랫폼은 현재 자신이 판매하는 암호화 화폐처럼 진화하고 있다.

코엑스스타는 인기 시장의 기술 백본 역할을 할 블록체인 BLX를 선택했다.BLX는 Etherinum과 같은 글로벌 블록체인이지만, 보다 발전되고 비용 효율적이며 관리가 용이하며, 미국에서는 분산형 자율조직(DAO)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코엑스스타 설립자 이승찬에 따르면, 그는 코엑스스타 플랫폼을 강화하기 위해 다른 글로벌 블록체인을 제치고 BLX를 선택했다고 합니다.단순하지만 고급입니다.

"물론 어떤 조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수십 가지의 블록체인이 있습니다.BLX에 끌린 것은 사용하기 쉽고 접근성이 뛰어났기 때문입니다.이러한 요소들은 신흥 시장의 특정 커스터마이즈 및 사용 사례를 위한 웹3 기술을 개발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코엑스스타 시장에 통합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한국 토박이인 이씨는 말했다.필리핀의 노베이션 생태계.

코엑스스타에 대한 BLX의 정확한 구현이 곧 발표될 예정이지만, 리는 앞으로 출시될 이러한 블록체인 기반 특징과 기능의 원동력 중 하나가 필리핀인들의 암호 화폐 채택을 증가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머니로의 전환은 지난 2년간 가속화되었습니다.우리는 이러한 진화가 디지털 통화로 확대되어 필리핀 사람들에게 거래, 저축, 투자 등을 위한 더 많은 수단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그는 "암호화폐를 통해 필리핀 국민들은 웹3가 가져올 경제 호전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LX의 강세

코엑스스타는 필리핀에서 BLX를 자사의 블록 체인 기술로 선택하는 기업의 기반 시설 중 하나입니다.이달 초 JCash의 CEO이자 설립자인 Emil Banno는 일본 투자자들의 컨소시엄이 지원하는 국내 모든 벤처에 BLX를 사용하기로 약속했다.6월에는 핀테크 시장인 Frenetic도 BLX를 향후 핀테크 시장으로 선택했습니다.

BLOX의 공동 설립자인 Jay Anonuevo에 따르면, 이러한 비즈니스 리더와 투자자들은 BLX를 선호하는 블록 체인으로 사용하는 것을 발표할 개인과 기업의 향후 물결에서 첫 번째 살보일 뿐이라고 합니다.

"블록체인은 그 위에 구축된 제품과 서비스에 따라 달라집니다.혁신가와 기업가가 제품과 서비스에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BLX에서 만들어 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우리는 함께 블록체인의 아이디어를 다양한 필리핀 사람들에게 차이를 만드는 실제 사용 사례로 바꿀 수 있습니다."라고 Web3 혁명의 강력한 신봉자이자 지지자인 Anonuevo는 말했습니다.

BLOX의 팀은 블록 체인 기반 제품을 개발하고자 하는 전 세계 기업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올해 초, BLX는 필리핀의 본거지와 아시아 태평양 전역 및 실제로 전 세계에서의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1,250만 달러를 조달했습니다.

BLOX에 대해서

BLOX는 차세대 DAO체인 테크놀로지로 가상화폐 민주화를 목표로 하는 분산형 자율기구(DAO)다.커뮤니티 주도의 조직에서는, 수익성이 높은 투자로부터, 재무, 거버넌스, 투표, 교육, 자금 조달, 투자, 아트, 글로벌 통화등의 실제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 영향력 있는 제품 구축에 이르기까지,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알고리즘적으로 관리되는 조직으로서 이해관계자는 분산형 핵심의 성장, 혁신 및 진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COEXTAR에 대해서

코엑스스타는 필리핀 시장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의 가상화폐를 안심하고 교환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전세계적인 가상화폐 사용을 현실에서 구현하고,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우수한 금융 시스템의 원동력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