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netic, 필리핀에서 곧 출시될 암호화 및 핀테크 시장에 분산형 블록체인 BLOX를 선정

2022년 6월 11일

곧 출시될 필리핀인들을 위한 가상화폐와 핀테크 시장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주식회사 프레네틱(Frenetic)은 블록 체인 백본으로 BLOX를 선택했다.BLOX는 혁신적인 기술과 응용 프로그램 외에도 미국에서 분산형 자율 조직(DAO)으로 등록되는 추가적인 규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조치로 Frenetic의 향후 시장은 필리핀에서 블록체인에 의해 구동되는 최초의 암호 화폐 및 핀테크 플랫폼이 될 것이지만, 이 이정표는 필리핀인들에게 궁극적으로 어떤 의미인지 가장 중요하다.

"BLOX는 블록 체인(불변의 디지털 원장)을 제공하고 조직 자체가 미국 등록 DAO이기 때문에 우리 시장에 추가적인 보안은 측정할 수 없습니다.이제 필리핀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자신 있게 거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Frenetic의 설립자이자 CEO인 Ron Benito는 말했다.

Frenetic은 Bangko Sentral ng Pilipinas로부터 Virtual Asset Services Provider(VASP; 가상자산서비스 프로바이더)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BLOX와 그 네이티브 토큰인 BLX를 기반으로 하는 이러한 트랜잭션은 다양합니다.

필리핀 사람들은 필리핀 페소를 인기 있는 암호 화폐로 교환하고, 필리핀 페소를 외국 피아트 통화로 교환하고, 그 반대도 할 수 있게 될 것이며, 다른 핀테크 거래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이 모든 것은 BLX 블록체인에 의해 뒷받침된다.

BLOX는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블록체인이 제공하는 추가적인 보안 혜택을 누리기 위해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기반 인프라로서 BLOX는 시장 거래를 자동적이고 거의 즉각적으로 처리 및 검증하여 Frenetic의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전례 없는 보안을 보장합니다.

BLOX는 Frenetic에게 또 다른 주요 이점인 투명성을 제공합니다.이 블록체인을 통해 거래 보안이 강화될 뿐만 아니라 BLOX의 탐색기를 통해 보다 투명하게 거래할 수 있게 된다.이 기능은 블록체인을 통해 처리된 모든 마켓플레이스 트랜잭션에 대해 공개적이고 공개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로그를 제공합니다.이 기능은 필리핀 사람들에게도 중요합니다.

"BLOX 탐색기를 최대한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사용자가 블록체인의 트랜잭션을 쉽게 검사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블록체인은 오픈북이기 때문에 필리핀 사람들은 시스템의 무결성에 대해 최고의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라고 BLOX의 공동 설립자 중 한 명인 Jay Anonuevo는 말했습니다.

FRENETIC INC에 대해서

BSP(Bangko Sentral ng Pilipinas)가 VASP(Virtual Asset Services Provider)로서 규제하는 Frenetic Inc.의 목표는 디지털 자산 교환을 통해 디지털 자산, NFT, 블록 체인 결제 솔루션 및 Web 3.0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