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에서 일본인들의 지원을 받는 지하철에 흥분되시나요?

2022년 7월 5일

일본-필리피노 비즈니스 관계 전문가는 앞으로 있을 마르코스 행정부에 대한 투자액 350억 달러를 예상하면서 더욱 많은 민간 및 공공 협력을 기대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필리핀 혁신 투자

올 6월 초, 일본은 마닐라 지하철에 필요한 터널을 만들기 위해 필리핀에 시추기를 빌려주었다.이 협력은 일본의 독자적인 지하 철도 시스템으로 유명세를 타고 전국적으로 대서특필되었다.

재테크 자문기관인 JCash의 설립자이자 CEO인 Emil Banno는 필리핀이 다음 봉 마르코스 대통령 당선인 집권 기간 동안 일본의 투자가 더 많이 유입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일본어와 타갈로그어에 능통한 반노씨는 일·필리피노 관계 전문가다.그의 회사인 JCash는 양국의 수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도쿄와 마닐라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2018년 일본암호화포럼에서와 같이 과거 일본 투자로드쇼의 대표로 활동한 바 있다.

필리핀 비즈니스 및 블록체인에 대한 호조

JCash의 원금으로서의 자격으로, Banno씨는 주로 소매, 핀테크, 부동산, 농업,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등 다양한 필리핀 산업으로의 다각화를 모색하는 기관 투자자의 형태로 1억달러 이상의 필리핀 투자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이 수치들이 한 명의 교장에게는 인상적일 수 있지만, 반노 자신은 아직 최고의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고 믿고 있다.일본 기업 지도자들의 시장 정서에 정통한 컨설턴트로서 반노 회장은 개인과 기관 모두 필리핀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Banno는 이러한 투자자의 신뢰에 대해 몇 가지 공통적인 이유를 들었다.예를 들어, 정부가 강제한 폐쇄 조치로부터 재개된 국가의 노동력의 디지털화 증가, 하이브리드 업무와 같은 새로운 업무 환경의 진화 등이 그것이다.

아마도 가장 놀라운 것은 웹3 테크놀로지로 반드시 알려져 있지 않은 나라에서, Banno는 또한 일본의 낙관론의 이유로 블록체인의 출현을 많은 국가 시스템의 기반 기술로 지적했다.

예를 들어, 블록체인 BLX는 최근 BSP가 규제하는 Frenetic에 의해 향후 핀테크 시장의 중추 역할을 하도록 선정되었으며, 국내의 다른 주요 배치도 예정되어 있다.BLX는 미국 등록 분산 자율 조직(DAO)으로, 최근 시드 자금으로 1,250만 달러를 조달했습니다.

Banno는 필리핀 블록체인과 일본 투자자들의 연관성을 설명하며 더 자세히 설명했다.

"제가 이야기를 나눈 일본 투자자들, 특히 금융 서비스나 핀테크 경험이 있는 투자자들은 블록체인이 필리핀이 인도네시아나 베트남처럼 극적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믿고 있습니다.BLX와 같은 글로벌 블록체인으로 전환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되는 기업은 효율성, 투명성 및 경제성을 기하급수적으로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Banno는 말합니다.

Banno는 블록체인에 대해 매우 강세이기 때문에 일본 투자가와의 어떠한 벤처에도 BLX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업계에 관계없이 어떤 비즈니스도 즉시 Web3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그는 필리핀의 미래지향적인 기업과 기업가들이 파트너십을 위해 일본인 투자자를 찾도록 격려하는 것으로 끝을 맺었다.

JCASH에 대해서

JCash는 글로벌 은행 기관의 파트너입니다.이것에 의해, 델의 고객은, 최적인 레이트를 요구하고, 가능한 한 최고의 트랜잭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JCash는 도쿄와 마닐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비즈니스를 글로벌하게 전개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