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BLX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블록체인이 되기 위해 BLX 3.0으로 진화합니다.

2022년 7월 19일

Web3는 미래로 예고되어 있지만, 이 분야의 모든 솔루션이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Web3의 주요 차별화 요소는 속도입니다.비즈니스 효율화를 실현하는 제품, 특히 블록체인은 그 자체로 신속한 도입을 실현합니다.

이러한 생각은 BLX 2.0에서 BLX 3.0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지속적인 인프라 구축 및 확장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최신 BLX 릴리스의 배경에서 비롯되었습니다.이 변경은 증분형이 아니라 지수형입니다.새로운 버전의 BLX는 이전 버전보다 완전히 1,000% 더 빠르게 처리됩니다.

BLX의 공동 설립자인 Jay Anonuevo에 따르면, 이 팀은 BLX 3.0을 전 세계의 web3와 거의 동의어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즈니스는 블록체인에 따라 달라집니다.선택한 블록체인이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들고 에너지 소모가 많은 경우 사용자는 블록체인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블록체인을 사용하게 됩니다.델은, 대폭적인 대안의 실현을 목표로 BLX 3.0을 구축했습니다.우리는 모든 기업이 간절히 기다려 온 속도, 비용 효율 및 친환경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Anonuevo는 말합니다.

BLX 3.0은 BLX 2.0 및 기타 글로벌 블록체인보다 몇 등급 빠르지만 속도를 위해 보안을 희생하지는 않습니다.BLX 3.0은 그 어느 때보다 안전하고 사용이 간편합니다.실제로 새로운 Java 파일은 BLX 3.0의 일부로 출시되어 해시 레이트와 난이도를 높이는 동시에 마이닝의 안정성을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Anonuevo는 BLX 3.0이 특히 web3에 필수적인 특정 산업, 특히 변혁 중인 산업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그는 일반적인 게임과 특히 P2E(Play-to-earn)의 예를 들었다.P2E 산업은 게임 개발자와 길드가 모든 이해 관계자가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이 높은 모델을 찾고 있기 때문에 현재 유동적입니다.

이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비즈니스 리더는 제품을 반복할 때 민첩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이는 똑같이 빠른 블록체인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BLX 3.0의 스피드는, P2E, 게임, 및 그 외의 최첨단의 산업을 위한 신속한 제품 개발을 가능하게 합니다.개발자와 제품 관리자가 블록체인의 속도, 비용 또는 에너지 제약이 아닌 핵심 제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들은 자신들이 가장 잘하는 것, 즉 혁신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Anonuevo는 말합니다.

BLX 팀은 비즈니스에 대한 지원 외에도 BLX 3.0을 세계에서 가장 빠른 분산형 교환(DEX) 및 중앙 집중형 교환(CEX)으로 만들 계획입니다.이러한 속도의 목표는 사용성입니다.많은 현재의 블록체인은 긴 확인 시간 때문에 사용이 매우 어렵지만, BLX의 DEX와 CEX는 거의 즉각적인 트랜잭션을 제공할 것입니다.이러한 사용 편의성으로 인해 소매업체는 다른 글로벌 블록체인에 비해 훨씬 빠르게 채택될 것입니다.

BL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lx.org을 참조하거나 BLOX 백서를 참조하십시오.

BLOX에 대해서

BLOX는 차세대 DAO체인 테크놀로지로 암호화 화폐 민주화를 목표로 하는 분산형 자율기구(DAO)다.커뮤니티 주도의 조직에서는, 수익성이 높은 투자로부터, 재무, 거버넌스, 투표, 교육, 자금 조달, 투자, 아트, 글로벌 통화등의 실제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 영향력 있는 제품 구축에 이르기까지,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알고리즘적으로 관리되는 조직으로서 이해관계자는 분산형 핵심의 성장, 혁신 및 진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