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ssi Pressman은 BLOX를 통해 필리핀의 P2E 플랫폼인 Players Elite Guild를 출시합니다.

2022년 7월 27일

여배우, 모델, 가수, 댄서, 그리고 호평을 받은 진행자인 Yassi Pressman은 이제 그녀의 수상 목록에 또 다른 타이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술 설립자.27세의 프레스맨은 필리핀에서 새로운 수익형 플랫폼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Pressman은 필리핀인들이 웹3 경제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플레이어 엘리트 길드(PEG)를 통해 기술 세계에 진출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PEG는 커뮤니티 구성원을 자기계발과 단합을 촉진하는 포괄적인 비즈니스 문화로 초대하고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Web3.0을 사용하여 자신과 가족을 위한 경제적 자유를 개발할 수 있는 개인의 기회를 목표로 하는 교육 도구를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프레스만은 그녀의 새로운 모험이 모든 종류의 게이머들이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예를 들어, 이 플랫폼의 기능은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캐주얼 플레이어들의 학습 곡선과 마찰을 줄이면서 풀타임 플레이어의 수입을 전문화하고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Pressman은 말했다.

"저희 플랫폼은 모든 배경의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것입니다.P2E는 전자상거래와 마찬가지로 필리핀의 모든 미래지향적 사고를 통해 이 분야에 도전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싶습니다."라고 Pressman은 덧붙였습니다.이들은 게임 개발자, 게임 오퍼레이터 및 기타 업계 관계자와의 성공적인 관계 구축도 희망하고 있습니다.

PEG의 프레스맨과 다른 팀원들은 글로벌 통합의 깊은 신념을 공유하고 있습니다.PEG는 젊은이의 미래를 "창끝"에 두고 있습니다.

이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비즈니스 리더는 제품을 반복할 때 민첩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이는 똑같이 빠른 블록체인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PEG 테크놀로지의 장점 - 단일의 종합적인 생태계

P2E 플랫폼에서의 테크놀로지 도입은 다름 아닌 정보기술 전문가, 블록체인 평의회 인증을 받은 블록체인 아키텍트, 필리핀에서 Web3 개발을 선도하는 전문가 중 한 명인 Liegl Pecson이 주도하고 있습니다.Pecson은 이전에 국내외 구현으로 분산형 블록체인을 구축했으며, 분산형 인터넷, 심지어 블록체인 위에 구축된 최초의 피아트 모바일 지갑도 구축했습니다.

P2E 플랫폼의 기능에 대한 Pecson의 포부도 이에 못지 않습니다.

"당사의 개발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요구(이 경우 게이머와 게임 개발사)에 의해 주도됩니다.게임 개발자를 위해 NAT은 모든 툴을 사용하여 P2E 모델을 에코시스템에 바로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게이머들에게 있어서, 우리는 그들이 가장 잘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그것은 돈을 벌면서 즐기는 것입니다」라고 Pecson씨는 말합니다.

펙슨은 양 당사자의 보안을 위해 자체 토큰을 통해 실행되는 스마트 계약을 통해 거래를 처리하고 검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분산형 블록체인 BLOX를 통해 플랫폼을 확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이를 통해 게임 개발자와 게이머 모두 안전하고 자신 있게 거래할 수 있게 되어 게임 체험의 핵심에 보다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프레스맨은 다른 글로벌 블록체인과는 달리 BLOX에 매력을 느꼈는데, 이는 최근 JCash의 CEO Emil Banno와 같은 다양한 국내 비즈니스 리더들로부터 블록체인으로 선정되는 등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이 CEO는 일본 투자자들과의 벤처사업을 위해 BLOX를 선택했고, 암호시장인 코엑스스타를 선택했다.

프레스맨은 또한 PEG와 마찬가지로 BLOX가 본질적으로 민주적이라는 것을 인정했다.필리핀 사람들은 그들의 Mac이나 PC에서 BLOX의 네이티브 토큰인 BLX를 채굴함으로써 BLOX의 성공에 참여할 수 있다.BSP(Bangko Sentral ng Pilipinas)와 증권거래위원회(SEC)의 허가를 받은 코엑스스타에 8월에 상장될 예정인 BLX를 통해 광부들에게 보상한다.

"필리핀 사람들이 생태계의 더 넓은 성공에 참여할 기회를 얻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데스크톱에서 BLX를 채굴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채굴을 통해 그들은 BLX, PEG, 그리고 실제로 필리핀의 Web3.0의 기반에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또한 광산 채굴은 필리핀인들에게 수익성이 높은 수입원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BLOX에 대해서

BLOX는 차세대 DAO체인 테크놀로지로 암호화 화폐 민주화를 목표로 하는 분산형 자율기구(DAO)다.커뮤니티 주도의 조직에서는, 수익성이 높은 투자로부터, 재무, 거버넌스, 투표, 교육, 자금 조달, 투자, 아트, 글로벌 통화등의 실제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 영향력 있는 제품 구축에 이르기까지,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알고리즘적으로 관리되는 조직으로서 이해관계자는 분산형 핵심의 성장, 혁신 및 진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엘리트 길드에 대해서

Yassi Pressman에 의해 설립된 Players Elite Guild는 플레이 투 이어 게임을 통해 필리핀 사람들에게 보다 친근한 방식으로 암호 화폐를 교육하고 소개하는 커뮤니티입니다!